현장과 사람들
경영평가 우수기관장 인터뷰 1
경영평가 우수기관장 인터뷰 2
경영평가 우수기관장 인터뷰 3
혁신 우수사례 1
혁신 우수사례 2
혁신 우수사례 3
혁신 우수사례 4
연구 논단
HR 강좌
노무 강좌
법률 강좌
상시 자문
트렌드 읽기
책 읽는 오후
문화 공감
지방공공기관 뉴스
ERC 뉴스
2024년 경영평가 지표체계 | ||
---|---|---|
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경영관리
(50점) |
리더십·전략
(12점) |
경영층의 리더십 |
전략 및 혁신 | ||
경영시스템
(19점) |
조직·인사관리 | |
윤리경영 | ||
재무관리 | ||
사회적 책임
(19점) |
지역상생·협력 | |
안전 및 환경 | ||
소통 및 참여 | ||
경영성과
(50점) |
주요 사업성과 |
주요사업
※ 유형별 상이 ※ 지역 맞춤형 2점(개발, 특정) |
경영효율성과 |
경영수지 관련 지표
※ 유형별 상이 |
|
고객만족성과 | 고객만족도 | |
권장정책성과 |
권장정책
목표달성도 |
2025년 경영평가 지표체계(안) | ||
---|---|---|
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경영관리
(50점) |
리더십·전략
(12점) |
경영층의 리더십 |
전략 및 혁신 | ||
경영시스템
(19점) |
재무관리 | |
조직·인사관리 | ||
윤리경영 | ||
사회적 책임
(19점) |
지역상생·협력 | |
안전 및 환경 | ||
소통 및 참여 | ||
경영성과
(50점) |
주요 사업성과 |
주요사업
※ 유형별 상이 ※ 맞춤형 2점(개발, 특정) |
경영효율성과 |
경영수지 관련 지표
※ 유형별 상이 |
|
고객만족성과 | 고객만족도 | |
권장정책성과 | 권장정책 목표 달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