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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이력관리 프로그램 | - 버스정보시스템 데이터를 활용하여 정류장별, 평균 소요시간 등 필요 통계자료 산출 -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운행시간, 배차간격, 휴게시간 산정 등 운행계획 최적화 - 시간대별·구간별·개인별 계획속도 대비 실제 운행속도 편차 표시 - 운전습관 개선, 정시성 확보, 적정 운행 간격 유지, 운행계획 수립에 활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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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 운영기법 도입 | **중간배차 | - 수송수요 최다구역인 계양구에서의 수송능력 향상을 위해 중간 경유지인 작전역에 중간배차를 도입하여 운행 효율 극대화(차고지→화곡역→(공차)→작전역→화곡역→차고지) |
***STOP&GO | - 작전역에서 일반배차와 동시 출발한 중간배차가 승객이 가장 많이 탑승하는 도두리마을에서 바로 출발하지 않고 1신호 대기(약 2분)후 공석 없이 출발하여 앞뒤 차량(일반배차) 수송을 분담 |
인천교통공사 김성완 사장
인천교통공사는 도시철도 3개 노선 68개 역 운영은 물론, 시내버스, 장애인콜택시, BRT, GRT, 인천터미널, 교통연수원, 월미바다열차 운영 등 명실상부하게 전국 유일 종합교통 공기업으로의 위상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인천교통공사는 창사 이래 최초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도시철도 분야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러나 2년 연속 1위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시정방침의 적극적 이행,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민의 행복과 편익이 감동으로 승화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