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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고객만족도조사 이미지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고객의 소리
  2. 전문가 자문

지방공기업의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및 공공복리 증진

지방공기업평가원

  1. 형평성 : 동일군 내 비균질적 사업에 대한 균형적 접근
  2. 반응성 : CS 개선노력에 상응하는 결과 도출
  3. 공정성 : 실사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한 공정한 관리 및 집행
  4. 환류성 : CS설문조사 결과의 컨설팅기능 강화를 통한 CS경영 개선

 

경영평가CS, 주민감동을 위한 첫걸음

  • 지방공기업법 §78조 제2항

  • PSI모형에 의한 정확하고 공정한 조사

  • 소통과 공감을 통한 맞춤형 평가

  • 지방공기업 사업·고객 특성 반영

담당부서

경영평가실


담당자

박지호 (02-3489-2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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