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배경이미지

고객마당Customer plant

공지사항

평가원 관련 각종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ex) 일반, 채용정보, 입찰정보, 사업정보, 경영평가, 교육연수 등

[경영평가][경영평가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지방공기업 담당자)

작성일 : 2019.02.14 조회수 : 798

안녕하세요, 지방공기업평가원 경영평가실입니다.

경영평가시스템(Evaluation Management System, EMS) 매뉴얼 (지방공기업 용)을 첨부합니다.

 

지방공기업에서 사용할 매뉴는 크게 세 가지 입니다.

 

1. 평가편람

 1) 목적: 차년도 평가편람 변경시 의견 작성

 2) 세부메뉴: 개선의견

 

2. 경영실적  

 1) 목적: 경영평가 수행

 2) 세부메뉴: 지표조회, 실적관리, 사전질의 답변, 이의신청, 평가결과

 3) 구성항목 별 입력기간에만 작성 가능합니다.

 

3. 참여소통

 1) 목적: 게시판

 2) 세부메뉴: 공지사항, FAQ, Q&A, 평가지표 문의

 

< 필수 공지 >

1. 실적보고서는 클린아이에도 반드시 업로드 해주세요. (필수)

2. EMS 실적 입력(실적관리 메뉴에서 입력)은 모두 경영평가편람을 기준으로 합니다. ​

3. 지방공기업에서 사용하실 아이디/비번 및 기타 유의사항은 2월말에 재공지해 드릴 예정입니다.

 

2019년 경영평가시스템(EMS)이 처음 도입되었기에 지방공기업 담당자분께서 우려가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년간 이룩하신 성과가 누락되어 입력되는 일이 없도록 평가시스템 운영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단기적으로 EMS를 통한 경영평가가 힘들고 부담이 되실 순 있지만,

장기적으로 평가기간 단축, 보고서(정성/정량) 정합성 제고, DB관리 체계화 등 지방공기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경영평가시스템이 안정화되어 운영될 수 있도록 지방공기업 담당자분들의 많은 도움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 지방공기업평가원 연구평가본부 경영평가실 박기경 선임전문위원(ggpark@erc.re.kr, 02-3489-2736)

 

경영평가시스템(EMS) 매뉴얼 (지방공기업).pdf 다운로드 경영평가시스템(EMS) 매뉴얼 (지방공기업).pdf

담당부서


담당자

평가원 ()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